검색
2014. 10. 19. 01:34 – azwiecom

에픽하이 8집 Born hater 본헤이터(뮤비/사진/가사)

반응형

EPIK HIGH 정규 8집 [신발장] ( 본헤이터/Born hater Mv )

- ft 빈지노,버벌진트,비아이,바비,민호

+8집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추가
+21일 mv 예고스틸컷

EPIK HIGH 정규 8집 중

 Born hater  !  

(ft 빈지노,버벌진트,비아이,바비,민호)


정규 8집앨범 12곡중 8번째곡인,Born hater의 Mv가 공개됐습니다.

피처링 참여멤버 그대로 Mv에 나오며

Mv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부 세로로 촬영된 프레임속 모습을 보여주네요.

몰입감이 좋네요~!



Born Hater Mv


Born hater 가사 


<타블로>

 I`m a born hater. Dali, Van, Picasso

난 Velazquez, Millet, El fuckin Greco, 내 Echo

VJ의 감성 shit, 다 보급형 블로, 내 아류 문하생 shit

내 원래 성격은 이렇게 나와 문제 하나 없어도 fuck`em

so I, understand 왜 날 attack 하는지

그 남자다운 척해 Why you act like a bitch

바지 벗고 시원하게 깔라면 까

타진요도 귀여워 I`m trying to love ya

어울리잖아 뭔가, 내 역설적인 삶과

무한대를 그려주려 쓰러진 팔자

너의 그 무익한 열등감

나랑 무수히 붙어봤자 니 손해

덜떨어진 그 사고는 니 부주의

내가 누누이 말했지 난 두 수 위

난 뭐래도 일부일처 주의 mother fuckin 유일무이

 

 <빈지노>

 I hate my haters, obviously.

이럴 땐 이센스 형이 부러워, 적이 없으니

어이 없지 내 성공이 외모 덕이었다니

니네가 빠는 블로 형이 내 옆 방에 있어 지금

그러니까 좀 닥치시지

근데 얘네 쉬지 않고 가십질

--①--

애석하게도 니 ex도 내 빠순이지

Stop talking shit, like you know your sin

난 니네 피드백이 필요없어 솔직히

너랑 내가 왜 해야해 음악 얘길

니가 나한테 보탠 거라곤 마우스로 삿대질

May I fuck you, 아니 fuck your ID, 아니 fuck your IP

man I`m sick of your geeks

--②--

 

 <버벌진트>

 Some of y'all are born haters

남녀노소 각계각층에 분포돼있어

내가 뭘 하든지 타고난 천박함으로 반응해

잔인한 말일지 모르지만 it is in your nature

 

Type one, 내가 커리어 끝내버린 애들과

가까이 있던 이 바닥의 지인들, 눈에 띄는 특징은

꼬리 밟힐만큼 업계 내 fact에 강함을 드러내며

전문가인 척하는 지루하게 긴 글

 

Type two, 잘 안 풀리는 자신의 삶 전부 다 잊구

한 순간 분노를 날릴 대상,

그게 마침 내가 된 case. 귀엽고 딱해

하지만 법적 조치 앞에 대책이 요망돼

 

나머지 types, 모기같은 존재

공기 맑은 동네일수록 강하고 독해

살려두고 싶지만 어쩔 수 없는 입장

위이이이잉 걸리적거리니깐.

 

 <B.I.>

 Wow 여길 좀 봐 겁쟁이들은 알아서들 도망가 no doubt

보고 있나 내가 꼬우면 너네들도 하든가

uh 꼭꼭 숨어라 니 머 머 머리카락 보일라

어딜 넘 봐 스케일이 달라 여긴 mother fuckin, Do or die

 

 <미쓰라 진>

 매번 비트 위에 똥칠하는 나의 rap 치매

증상은 몇 년 전부터 꽤 심해

가사와 상관 없는 rhyme 떡칠해

꼴에 정숙해 요조로 gay 랩 질해

친구들은 이미 랩 거물인데

그 사이에 난 떠 있는 기름

최고 아닌 최악부터 순서를 매길 때

열 손가락 안에 꼽히는 내 이름

다 들려 너의 비아냥

내성만 늘어 높아지기만한 치사량

생사를 넘나들며 굳건해진 멘탈은 성지

오덕으로 도약하는 해탈의 경지

때가 되면 피곤한 이 바닥의 승리

이미 내 목을 노리지만

눈 깜빡 안 해 난 못났어도

Bitch들 사이에선 난 놈이니까

 

 <송민호>

 님이 18년도 쯤에 날 보면

지금 이런 말 못할 걸 보장된 성공

회사 빨이라는 찐따들의 역공

날 씹어대도 바로 까먹어 붕어처럼 뻐끔(fuck`em)

블락비에서 나와 발라드로 데뷔하고 fuck ya

실력으로 여기 와 나 바닥에서 turn up

근데도 몰라 나의 컨셉 뒤에 가린 먼지들

텁텁했는데 잘 됐네

MINO, HUGE BOY 그래 내가 됐어

손 해봐 빰을 후려치는 태도

비트를 먹는 짐승 이건 수간

날 깍아내려 봤자 가벼워지는 내 두 발 (uh)

일도 많은 내게 자꾸 열을 바라면

완벽하게 해내지, 자 열 받아요

왈가왈부하시기 전에 거울부터 보시고 (hold up)

티비에 내가 나오면 끄시든가 하세요

 

 <바비>

 내가 변했다고 해 and I think it so

내가 바라던 바니까, 바닥에서 챔피언

까짓게 따가운 피드백에 의해 아는 척 하는 내 고개 끄덕임은 비트에만 어울려

옛날 상식엔 경력이 벼슬이고 선배가 전부고 (what)

시간이 펀드냐 파산해라 얼른 boy

형들도 불러 사장님도 괜찮아

근데 내 대가리가 커질수록 니 심장은 쫄려

힙합 죽이긴 쉽다 맞지? 18세 감성으로 해 20세들아

anybody's under this air

commercial last against MC's there

(Show time)

 

맞는 말만 하니까 아래 위 없다 싶어?

내 말이 자극적이라면 넌 바로 바비를 씹어

넌 마이크를 잡으면 관중에게 Thriller

넌 마이크를 잡으면 비둘기도 자릴 떠

 

 <B.I.>

 Wow 여길 좀 봐 겁쟁이들은 알아서들 도망가 no doubt

보고 있나 내가 꼬우면 너네들도 하든가

uh 꼭꼭 숨어라 니 머 머 머리카락 보일라

어딜 넘 봐 스케일이 달라 여긴 mother fuckin, Do or die

 

yo 내가 어디까지 가는지 집에서 티비로 지켜봐 stupid

yo 내가 어디서 뭘 하든지 가만 있는 니들보단 뛰어나 stupid

무대 위엔 똑같이 생긴 기계들이 설치네 한 마디만 할게 that’s no-no

기부를 해도 손가락질 하는 hater들아 한 마디만 할게 that’s no-no










앨범발표 10/21



8집 트랙리스트 총12곡 / 8집 피처링 라인업~


8집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


21일 자정 Mv 예고됐네요~


추천 또는 댓글은 힘이됩니다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