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2014. 9. 25. 05:32 – Azwie

무상 아이폰5 배터리 교체 고생기 (아이폰AS/유베이스)

반응형

 

무상 아이폰5 배터리 교체 고생기/아이폰A/S


무상 배터리 교체 대상인지 확인하기

위 사이트로에서 자신의 아이폰 일련번호를 써넣은후 제출하면 무상배터리 교체 대상인지 확인할수 있습니다. (배터리 교체프로그램 확인하러가기)



설정>일반>정보아이폰 일련번호 확인방법



애플 공식 A/S는 대부분 대우일렉서비스 센터에서 대행하는데 동네별 지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, 규모가 협소하고 접수에서 해결까지 조금 시일이 걸리는 편이였습니다.


애플제품만 다루는곳이 아니라 이해가 되지만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부품 여유분이 적어 갈때마다 실망만 했는데요.


마침 쓰고있는 아이폰5 배터리가 한순간에 10%씩 떨어져, 구리쪽과 청량리 쪽 대우일렉을 이틀에 걸쳐 두번씩 방문했습니다. 하지만 하루에 공급받는 배터리 수량이 1개~7개라며, 소진됐다는 말과 함께 좀 지나야 여유롭다는 말을 자동응답기처럼 하길래,알아보다가 용하다는? 

용산유베이스로 갔습니다. ( 용산 아이파크 8층 840호 )


8층자체가 넓기도 하고, 유베이스가 구석에 있어 저도 좀 헤맸는데요.

용산역 하차후 역과 붙어있는 건물인 아이파크몰 8층으로 가서 위의 폰악세사리점을 찾고,

구석쪽 코너를 돌면 유베이스가 나옵니다.



8층에는 핸드폰대리점이 즐비하게 있고 , 규모큰 KT 올레A/S점과 SK A/S점이 경쟁적으로 함께 위치해있습니다. 사용하는 통신사 관련해서 서비스 받으실꺼면 이곳을 이용해보시는게 좋을꺼같아요.

응대가 좋고 일사천리로 진행해주네요.

 

유베이스에선 대우일렉과 달리 배터리 물량 부족함이 없었고(기사님이 말씀) , 진행과정과 설명이 따뜻했습니다.  (교체시간은 10분 남짓) 


기다리며 옆자리 고객  수리과정을 듣게됐는데 , 기사님 왈 ' 손님께선  무료AS 기간이 지나 해당 아이폰 수리비용이 33만원이나 나오는데요 , 보드 와 버튼 두부분이라 차기 아이폰6를 기다리시던가 아니면 사설업체 이용하시는게 좋을꺼 같아요. 사설수리비는 버튼은 얼마 보드는 얼마 나와요 ' 

'요번달 시세로요 . 같은건물 어디점과 어디점이 좀 싸고 원하시면 약도도 그려드릴께요 '

 

라며 자기도 애플 A/S비용이 너무 비싸 죄송하단말까지 덧붙여 하시네요..

대우일렉과 비교되는 친절함과 빠른처리에 감동받고 왔어요.


정신건강에 이로운 빠른 아이폰 리퍼및수리 / 무상 아이폰5 배터리 교체는 용산이 가까운분에 한해 용산 유베이스로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.



    아이폰 수리하러 가기전 아이튠즈 백업은 꼭하고 가시길 바래요. (수리과정에서 데이터 유실)


    Apple 콜센터 1544-2662 / 용산 유베이스 1566-8514

 제품사용법,소프트웨어 관련 문의 (소프트웨어/하드웨어/아이튠즈 문제 해결등)


    용산 유베이스는 아이패드와 아이폰 A/S 만 가능합니다.

 (아이팟,맥 관련 A/S는 아래사진을 참고하세요)


    아이패드 수리는 영수증 꼭지참하고 가야합니다.

 아니면 구매증명 가능해야 A/S받을수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. (전화문의후 방문요망)


    주차는 영수증으로 대체가능 합니다.



끗 ٩(ˊᗜˋ*)و 



반응형